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자주묻는질문

고객의 작은 의견도 소중하게 생각하는 송담추어탕입니다.

자주 하시는 질문

작성자 (주)송담 등록일 2017-03-31 10:44:05 조회수 1,485회 댓글수 0건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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※ 예비 가맹점주님들께서 자주 질문하시는 중요한 부분들을 준비하였습니다.

    추가적인 질문이 있으시면 홈페이지 메뉴 좌측 창업안내 > 창업문의란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!

 

 

Q1. ▶ 출점가능 최소 평수 기준이 있나요?

A - 단체회식/각종모임/가족회식 등의 고객의 이용을 고려하여 최소 테이블 및 그에 따른 수익구조를 위해 

    40평 이상을 권하여 드립니다. 단, 상권이나 입지, 별도공간의 활용도에 따라 상이할 수 있습니다.

 

 

Q2.  가맹절차는 어떻게 진행되나요?

A - 사전조사 → 본사 내방 상담 → 계약체결 → 입점지 확정 → 상권확보 및 시장조사 신청 → 도면 및 견적확인

    (투자 비용 및 공사일정 안내) → 가맹 계약 및 공사계약 → 공사/교육준비 → 공사 준비 → 공사 착공 → 본사 교육  → 주방기기 기물 입고 → 공사 준공 → 개점 준비 → GRAND OPEN

 

 

Q3.  인테리어 시공은 직접 할 수 있나요?

A -  본사의 매뉴얼을 준수하는 범위에서 간판 및 내부 시설물은 점주님께서 직접 시공 가능합니다. 

 

 

Q4.  인테리어 컨셉을 변경해도 되나요?

A - (주)송담의 인테리어 컨셉을 기본적으로 지키셔야 됩니다. (협의)

      

 

Q5.  매장별 상권보호는 해주나요?

A - 매장별 적용 상권 반경은 최소 1,500m를 기본으로 하며, 매장의 규모와 주차면적에 따라 보호 상권반경은

    변경될 수 있습니다. 또한 최초 예상매출의 1.5배 이상 매출발생 매장은 재계약시 협의를 통하여 

    상권반경 조절이 가능합니다.

    특히, 점주님의 운영점포의 인근에 추가 출점시 사전 설명을 드리고 있사오니 편안하게 운영하시면 됩니다.

 

 

Q6.  로열티는 있나요?

A - 현재 별도의 로열티가 존재하지 않습니다. (2019 년 1월 기준)

    

 

Q7.  계약은 어떻게 이루어지나요?

A - 가맹계약서 작성 및 가맹비 & 교육비 입금 절차로 계약이 진행됩니다.

 

 

Q8.  계약기간 및 계약만료 후 재계약시 추가비용 발생사항은 있나요?

A - 최초 계약기간은 2년이며, 1년 재계약 가능합니다.

    요즘 일부 프랜차이즈에서 재계약시 인테리어 및 간판 등의 교체를 강제 의무화 하여 비용을 부과하는 

    경향이 있으나, (주)송담은 이러한 강제조항이 없습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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